자주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A/S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작성자 바스코리아(ip:)

작성일 2016-11-15

조회 76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무상 보증 가능 기간


일반 욕조 : 수령 후 7일 이내 확인된 제품의 초기 불량 건

월풀/스파 욕조 : 수령일로부터 1년 내 발생한 제품 불량 건


* 사용상 문제가 아닌 제품 자체 불량에 한합니다.

* 제품 초기 불량은 수령 후 7일 이내 확인된 건만 인정되므로 설치/시공예정일로부터 7일 이내에 주문해 주세요.


- 당사에서 욕조만 구매하시고 다른 업체를 통해 시공하셨을 경우 당사에서 A/S가 불가하거나 출장, A/S 비용이 발생합니다. 대부분 시공 문제로 결함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.

- 보증기간 외의 제품 고장 시 당사 A/S 기준에 의해 처리됩니다.

(예 : 수리비+부품비+자재비용+출장비용 등)


---------------------


꼼꼼히 검수 후 출고되므로 배송 중 제품 파손은 초기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
- 운송 중 파손 : 배송받고 바로 제품 상태 확인하셔서 운송사와 처리

- 이동 중 파손 : 고객 귀책, AS 가능할 경우 유상 AS


공통적 AS 제외사항

- 모든 욕조는 재질 특성상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변색되며,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부분 (바닥, 귀퉁이 등)은 일부 도색되지 않은 부분이 발생하나 제품의 불량 및 A/S 대상이 아닙니다.

- 수전, 금구류 등은 소모품이므로 A/S 대상이 아닙니다.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
고객센터

031-677-9710


제주지사 : 064-805-9311


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
(점심시간: 오후 1시~2시)

고객센터 전화하기

게시판 문의하기

은행계좌안내

우리은행 1005-703-290010

예금주 : 바스코리아(서정혜)



맨위로